ask@oamart.kr 1566-4582


실시간 서비스 관리

서비스 접수 시 유형별(고장, 점검, 배송, 원격, 이관, 설치, 이전, 철수) 접수 가능하고, 접수된 내용 실시간 담당자에게 메신저(HubTalk)로 알람으로 알려줍니다.

  • 서비스 이력 관리: 과거 서비스 이력 표시
  • 고객 접수와 동시에 고객의 소모품 남은 잔량 확인
  • 서비스 위치표시: 위치 아이콘 클릭 지도 연동
  • 실시간 처리 등록 : 스마트폰 연동되어 서비스 담당자의 실시간 처리 내용 등록 및 마감 지원
  • Pushing, Alram : 실시간 서비스등록 및 진행사항 변경 시 허브톡(PC,스마트폰)Pu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