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S 청구 자동화 프로세스

여러분이 잠자는 시간에도, 쉬는 날에도 “돔스”는 고객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Step 1. 계약 등록


  • 거래처와 사용장비를 등록하고 계약서 내용을 등록
  • 자동청구(잠금) 여부 체크
  • 계약만료 3개월 전, 담당자에게 계약종료 메일 자동 전송
  • 에이전트 미가동 업체 자동 알람(청구일전)
  • 미계약 업체 자동 알람 기능(주단위)
  • PC Agent, Mail통지, 스크랩핑, USB통지-개발예정

Step 2. 청구 자동 마감


거래처별 등록된 청구일에 자동으로 사용 카운터 마감처리됩니다.

  • 청구일 자동 카운팅 마감
  • 수동 마감 지원
  • 정보 미수집 장비는 현장에서 모바일로 청구 마감 완료

Step 3. 청구서 자동 발송


거래처별 등록된 청구일에 자동으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청구 상세 내역 자동 발송

Step 4. 세금계산서/거래명세서 발송


거래처별 등록된 청구일에 자동으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송 자동 홈텍스 연동 등록됨
  • 거래명세서 자동 발송
  • 청구 상세 내역 자동 발송

Step 5. 자동 입금 처리


청구된 사용 요금 결제 시 자동 입금 확인이 됩니다.



Step 6. 전자 입금증 발송


입금이 확인되면 고객에게 전자입금증이 자동 발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