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S 서비스관리 자동화 프로세스

전임자의 업무 인수·인계 없이 시스템 사용방법 교육만 받고 바로 현장 투입이 가능합니다.

Step 1. 장비 에러 및 소모품 교체시기 자동 접수


복합기와 실시간 연동되어 소모품 소진 내역과 고장 발생 시 에러코드를 자동으로 표시해줍니다.

  • 실시간 연동 소모품 교체시기 자동 접수
  • 고장 발생 에러코드 자동 접수

Step 2. 담당자 자동 전달


실시간 접수 내용을 자동으로 담당자에서 알람처리합니다.

  • 실시간 연동 소모품 교체시기 자동 알람
  • 고장 발생 에러코드 자동 알람
  • 스마트폰 연동 고객서비스 접수 현황 실시간 확인 가능
  • 고객서비스 접수 현황 실시간 업무톡(HubTalk)알람

Step 3. 현장마감


실시간 접수된 서비스 내용 현장에서 바로 확인하고 처리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으로 접수 내용 확인
  • 아이콘 형태로 편리하게 현장에서 업무 진행
  • 업체 이동 시 MAP 연동 지원

Step 4. 장비 이력 자동 등록


장비에 대한 서비스 접수 및 자동 접수된 내용은 처리 결과와 함께 자동으로 이력이 등록됩니다.

  • 과거와 현재의 서비스 이력 확인
  • 장비 이동이력, 소모품 교체이력 등록 확인

Step 5. 업무일지 자동 작성


실시간 서비스 처리 내용은 자동으로 처리 담당자의 업무 일지에 자동 등록 처리 됩니다.

  • 처리 시간 표시
  • 작성된 내역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