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 임대기기 관리 솔루션
Document OA Management System

복합기 임대기기의 효율적 관리로 업무 성과를 극대화해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DOMS(돔스)개발의 시작은 당사 임대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현장에서 체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돔스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복합기 관리가 편리해져 고객에게는 Before Service가 가능해졌고, 서비스 엔지어니 당 복합기 관리 대수의 증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는 인건비 절약과 매출 증가에 많은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향후 목표는 돔스를 사용하는 사업자들이 힘을 모아 서비스를 함께 공유하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DOMS가 최저 유지비로, 최대 효과를 발생시키는 도움이 되는 시스템이 되었으면 합니다.

DOMS의 특장점

복합기와 솔루션을 연동하여 효율적인 자원관리를 하고 쉽고 빠르게 임대장비를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솔루션입니다.

Hidden Agent

사용자가 쉽게 Agent를 지울 수 없게 보안 처리

일반 임대 기기 관리 솔루션은 설치 Agent가 고객의 PC에 노출되어 쉽게 삭제가 가능하게 만들어져 카운터 수집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DOMS의 Agent는 고객 PC에 설치 시 hidden 처리되어 고객이 쉽게 삭제할 수 없게 만들어져 안정적인 임대 복합기의 관리를 지원합니다.

유연한 솔루션 연동

다양한 사무업무 솔루션 연동 가능

서비스 관리등 다양한 사무업무 솔루션과 결합 가능하도록 유연한 개발 환경으로 만들어져 확장성이 매우 좋아 효율적입니다.

가격다운

오픈소스 활용 가격다운

개발 언어도 오픈 소스를 이용하여 개발 원가를 대폭 절약했으며 이는 사용자에게 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되고 사업자는 합리적 솔루션 비용 지출로 많은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어 영업에만 집중, 매출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될 수 있습니다.

분리 서버 지원 가능

사용자 사무실 독립DB서버구축

사용자 사업장 내 패키지 형태로 독립 DB 서버 구축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데이터 암호화 처리와 외부 차단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집 서버( IP 주소/장비 명/시리얼 )를 별도로 두어 DATA 분산으로 처리해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구현방식의 혁신

반응형 웹방식 도입

Web과 Mobile 버전 화면 사이즈에 따라 자동 변환되는 반응형 웹 도입으로 WEB 과 APP 경계 통합, 깔끔한 인터페이스 구현하였고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용

직관적인 화면구성

PC와 스마트폰의 데이터 연동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직관적인 화면구성과 누구나 간편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쉬운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