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스는 복합기 임대기기 관리가 편리해지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향상시켜 기존의 업무환경에 개선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Head office아래 Local office 등록 서비스로 본사와 지사 분리 사용하는 고객 임대서비스를 편리하게 등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domsAgent를 장착한 장비의 Agent 작동여부와 장비의 정보, 상태 등을 보여주고 데이터 실시간 수집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에서부터 정기점검등 단계별 AS처리로 업무처리가 수월해졌습니다.
소모량 데이타 수집으로 소모품 잔량 실시간 체크 및 사전예고를 통한 비포서비스 진행할 수 잇습니다.
고객별 요금 청구서를 생성하거나, 일정기간 동안의 사용요금 계산을 지원합니다.
복합기 임대 관련한 각종 통계(월별/담당자별/영업팀원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